태국 후아힌의 가성비 최고 숙소인 홀리데이인 후아힌 리조트 후기이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바나 나바 후아 힌 (Holiday Inn Resort Vana Nava Hua Hin)
✔️위치
129/129 Petchkasem Road, Nong Gae Dist
✔️예약
IHG 공식홈페이지 이용
✔️이용한 룸 타입
1킹 패밀리룸 오션뷰 (King Family Room Ocean View)
✔️장점
👍투숙하면 바나나바 워터파크 무료 이용
👍객실 깨끗하고 현대적임
👍가성비 대비 리조트 시설 좋음
👍키즈카페 퀄리티 좋음
👍바나나바 스카이(vana nava sky) 전망 멋짐 (후아힌에서 가장 높은 빌딩임)
단점
조식은 비추천 (정신없이 사람 많음)
객실 소개
우리 가족은 성인2명, 아이2명이라
패밀리 룸으로 선택!!
홀레데이인은 침대 동시 사용시에 12세 이하면 한방에 투숙 가능하다.
패밀리 룸은 킹 침대 + 벙커 2층 침대가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텐트도 있다.
테이블도 2개나 있어서 시장이나 편의점에서 사온 것들을 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고 넓어서 좋았다.
침대 옆으로 화장실이 있다. 킹 침대라서 성인1명에 아이2명 충분히 잘 수 있었다.
침대 맞은 편에는 티비가 있다. 이날은 방콕에서 방콕캡 타고 이동한 날이라 티비도 못보고 잠들었다지.. ㅎ
벙커침대는 싱글침대 크기로 되어 있어서 성인도 잘 수 있다. 나도 아이들 잠든 뒤로 여기서 혼자 편히 잤다.
옆으로는 통창으로 멀리 바다가 보인다. 그래서 오션뷰라고 하더라.. ㅋㅋ
우리는 9층에 투숙했는데 후아힌 시내가 보이는 뻥뚤린 뷰가 참 좋았다
아침에 일어나면 볼수 있었던 뷰.
아래 기차역도 보이고 평화로운 후아힌.
.
워터파크 이동
체크인시 티켓 받기
1박2일 이면 체크인, 체크아웃 두번 이용 가능
12월 말은 쌀쌀하니 아이들용 가운 챙기세요!!
따로 짐 보관시 락커 이용 필요
오후 늦게 가니 자리 맡기 힘들었음
방콕캡을 타고 방콕에서 10시 출발해서 1시쯤 도착했다.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아이들 성화에 못이겨 워터파크 이동!!
워터파크는 마감에 17:00라서 부리나케 놀러갔다.
아동용 가운이 있어서 첫째는 그걸 입고 가심 ㅋㅋ
엘리베이터 타기 전에 보이는 워터파크 전경
보자마자 놀고싶은 열정 뿜뿜 !!! ㅋㅋ
리조트를 나가면 바로 맞은편에 보이는 곳이 워터파크 입구다. 바나나바 후아힌!
바나나바 입구에 가서 체크인할 때 준 입장권을 제시하면 수건을 인당 1개씩 주었다.
홀리데이인 출입구에서 1분만 걸어가면 입구라서 정말 편리했다. 캐리비안베이처럼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었던 워터파크!!
오후 늦게 갔더니 앉을 자리를 맡기는 힘들었다.
그래서 빈 비치의자 하나라도 맡아 짐을 놓고 놀았다.
후아힌도 12월 말은 29도-30도 수준이라 한 여름날씨는 아니라서 찬 물이 닿고 나면 춥긴 했다.
여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 물총 등등이 있던 곳.
구명조끼는 길에 걸려 있던것을 무료로 썻고, 튜브도 안쓰고 둥둥 떠다니는 걸 우리가 잠깐 탔다. ㅎㅎㅎ
아마 3-4시쯤 이라 가능했던거 같다.
첫째는 몸에 줄을 걸고 이동하는 놀이기구 같은 것들도 탔다.
사진엔 없지만 부메랑 같은 큰 튜브를 타는 것도 5분도 안기다리고 탈수 있었고,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었는데 올라가서 바로바로 탓다.
슬라이드 무제한을 탈 수 있는 거 이곳의 최대 장점!!!! 완전 강추다.
바나나바 스카이
26층엔 전용 수영장 & 27층에 위치한 스카이 바
뷰 멋짐
힘들어서 워터파크에서 뽕빼고 놀지는 못하고 아이들과 아쉬운 데로 스카이바를 가보았다.
후아힌에서 홀리데이인은 가장 높은 건물로 후아힌 시내가 다 보이는 장점을 가졌다.
엘리베이터 타고 27층으로 이동!!
스카이바를 지나가면 야외로 이어지는 테크가 있따. 데크는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래를 보면 워터파크가 보이고
멀리까지 훤하게 보인다. 뻥 뚤린 뷰가 멋지더라. 높아서 바람도 꽤 많이 불었따.
26층에는 홀리데이인 전용 수영장이 있는데 바람 불고 그늘져서 여기선 수영 못할 거 같았다. 한낮엔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 12월엔 좀 추울거 같더라.
그래도 인피니티 풀이고 사람도 없어서 수영하기는 좋아 보였다.
바에서 유리데크로 나가는 길
저녁에는 디제잉도 하는거 같다.
바는 내부도 있고 외부도 있어서 골라 앉으면 되고 노을질때 앉아 감상하면 좋을 것 같더라.
저녁에 다시 가봤는데, 외국인들이 꽤나 많이 있었다.
스카이바에서 보는 해 지는 후아힌 전경 멋지더라.
홀리데이인에 묶는다면 스카이바도 꼭 한번 가보시길!!
키즈카페
양말필수!!
넓은 공간, 선생님들도 곳곳 배치,
쾌적하고 관리 잘 되어있음
아침 조식 후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갔다. 미끄럼틀, 영화시청, 닌텐도, 그림그리기 등등 다양한 걸 할 수 있또록 잘 되어 있따. 유료이긴 했지만 컬러 실로 머리 따주는 것도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다. 한 2주는 갔던거 같다.
아이들은 키즈카페에서 노는 동안 무료 음료쿠폰으로 체크인한 로비에서 한잔 마시기
무료음료쿠폰은 IHG 가입한 회원이면 준다.
키즈카페에서 준 솜사탕과 팝콘까지 알차게 먹더라.
음료수 까지 마시고 다음 목적지로 가기 위해 어제 못본 호텔 바깥 구경까지 하고 홀리데이인 숙박은 마무리했다.
가성비 최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워터파크, 키즈카페
근처 시장까지 즐길것 많은 리조트로 추천해요!!!
'해피 ♥ >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_후아힌여행] 하얏트 리젠시 후아힌 후기 1탄 - 룸 타입, 키즈카페, 리조트 곳곳 탐방 후기 (9) | 2024.11.22 |
---|---|
[태국_후아힌여행] 홀리데이인 후아힌 리조트 근처 로컬 시장 ‘후아나 마켓’(Huana market) 추천 (1) | 2024.11.21 |
[태국_방콕여행] 태국 전통 도자기 벤자롱 그릇 만들기 “Stella art cafe” 체험 (5) | 2024.11.13 |
[태국여행_방콕] 방콕 프롬퐁 맛집 릉르엉 돼지고기 국수집 후기 (rung rueang pork noodle) (9) | 2024.11.12 |
[태국_방콕여행] 왓아룬 뷰 레스토랑 “수파니가 이팅룸(Supanniga eatingroom)” 후기 (10) | 2024.11.11 |